사할린주 주민들 가을 마지막의 따뜻한 일들을 농장에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고객 500 여명이 농장을 방문했습니다 사슴 우리 수리 중이어 관광객들이 오픈 목장에서 사슴을 먹여 좋은 추억 거리가 되었습니다 현재 꽃사슴 …
가을 날씨가 추워짐에도 불구하고 꽃사슴농장에서 손님이 예전과 같이 많이 옵니다 이번 방문객들은 사할린주 중앙쪽 스미르느흐 마을에서 온 학생들입니다 학생들 약 60명이 사슴농장을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사할린주 9울이 다 되어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농장을 방문하는 고개들이 점 더 따뜻한 옷을 입고 옵니다 꽃사슴 농장이 사할린주 사회관광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낮은 가격에 모든 핵사들이나 유치원…
맑은 하늘에 아름다운 경치. 위에서 아래로 보는 백두산꽃사슴농장의 모습.이 정도면 충분히 힐링을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머리를 기울이는 괴물이 이번에도 나랑 같이 사진을 많이 찍겠다 라고 생각하는 모습
7월 중승이 다가와 백두산꽃사슴농장이 농장에 오시는 손님 모두 환영합니다 요즘 세상에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너무 많아 농장을 방문하면 좋은 힐링 시간이 됩니다동물들을 도봐 주면서 스트레스가 풀리게 되면 자연을 만나는 시간을 가짐으로 온 몸이 …
사할린 주민들이 많이 기다리는 여름 드디어 다가와 백두산꽃사슴 농장이 손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부모와 아이들, 다른 지역에서 사할린주를 방문한 관광객 등 많은 고객들이 신비롭고 자연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농장을 방문합니다 아이들이 …
시간이 가면 갈수록 날씨가 점점 더 따듯해집니다.이에 발 맞추어 백두산 꽃사슴 농장의 손님들도 많아집니다.5월 7일에도 재미있는 주말을 보내기 위해 많은 손님들이 농장을 방문하였습니다.단체 손님도 많이 방문했지만, 개인 손님들도 60여 명이나 예약하여 방문했습…
5월 2일 백두산 꽃사슴 농장 방문객 소식입니다.사할린 날씨가 많이 포근해졌습니다.꽃사슴 농장을 방문한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농장에서 서식하고 있는 동물들과 반갑게 인사하고 맛있는 먹이를 주었습니다. 신나는 시간을 보낸 방문객들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
4월 27일 백두산꽃사슴농장에 예전과 같이 손님들이 많이 찾아왔습니다.사할린의 봄은 비가 많이 오고 쌀쌀한 계절임에도 불구하고사슴 농장을 방문하는 고객 수가 줄어들지 않고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이번 방문은 사할린 관광부 장관의 지원으로 이루어졌으며여러 학교의 학생들…
시간이 가면 갈수록 농장을 방문하는 손님 점점 많아집니다 아름다운 꽃사슴농장이 사할린주 주민들한테 주요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수 많은 주민들이 매일매일 농장을 방문하면서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는 일들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동…
순록은 북극지방에서 서식하는 영업용 사슴의 일종으로, 주로 캐나다, 알래스카, 노르웨이, 핀란드 등 태백산맥을 중심으로 북쪽의 광범위한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머리부터 등까지 슬레이트색의 털에 하얀 점이 있는 흔들리는 뿔 하나를 가지고 있으며, 풍성한 겨울털은 …
사할린주 학교의 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꽃사슴 농장도 학교 방학에 발맞춰 손님 맞이를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3군데 학교에서 총 150여명의 학생들이 농장을 방문했습니다.따뜻하고 화창한 봄 날씨와 함께 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특별히 꽃…
3월 22일꽃사슴 농장이 많은 손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곳곳에서 학생들이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서로를 바라보며 절로 이야기 꽃이 피어나는 것이 참으로 훈훈합니다.쾌적한 분위기에 날씨까지 좋아 농장 방문객들이 참 좋아했습니다.…